CAFE

답글

  • 폴라리스 랩소디를 읽고 있는데 엄청 재미있네요. 대사와 묘사, 스토리와 플롯에서 드러나는 작가의 내공에 감탄하며 읽고 있습니다. 이영도의 책은 처음 읽는 것인데요. 다른 작품들도 이 이상의 퀄리티라면, 꼭 읽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4.24
  • 답글 드래곤라자-퓨처워커-그림자자국(시리즈)
    눈마새-피마새(시리즈)

    출간년도 순으로 훑으면 작가의 세계관이 확장해나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Pseudaelurus 작성시간 16.04.24
  • 답글 퓨처워커만 재미있게 읽으실 수 있다면 아마 다 재미있을지도 모릅니다.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6.04.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