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이라했다가 똥 이라했다가 하는 빠,까 들.......그냥 제자리에 놓고 판단하면 될것을 위로 치솟게하거나 아래로 꺼지게하니......... 자극적이지 않으면 의견으로 인식이 안되나벼....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4.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