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유토피아는 만들기 힘들고 디스토피아는 만들기 쉽구나.... 이래서 소설에서 유토피아가 잘 안나오는 이유도 알 것 같다. 그 외에도 유토피아에서 갈등구조가 나오기 힘드니....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4.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