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본에 액자랑 절인 레몬을 주문했는데 발송한 사람이 액자만 적어 보내서 세관에 걸렸다고 연락이 왔네요.
    일단 인보이스 보내기는 했는데 좀 불안하네요.
    잼류가 반입불가란 소리는 들은 적 없지만 과일은 반입불가라 들었는데, 어느 쪽으로 판단할지 모르겠음.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4.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