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액자랑 절인 레몬을 주문했는데 발송한 사람이 액자만 적어 보내서 세관에 걸렸다고 연락이 왔네요.일단 인보이스 보내기는 했는데 좀 불안하네요.잼류가 반입불가란 소리는 들은 적 없지만 과일은 반입불가라 들었는데, 어느 쪽으로 판단할지 모르겠음.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4.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