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언제 쯤 정신과 진료에 대해 관대하게 될까요...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 계시는 소방관들 이야기 보니 참 슬프네요... 작성자 보신왕 작성시간 16.04.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