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이스는 HOI4로 가지 않는다네요. 되려 지금 상태에서 계속 버전업을 해서, 9.x 버전에서는 2차 대전이 끝난 후 남은 두 개의 세력(현실에선 연합군vs코민테른이 되었죠)이 냉전으로 돌입하는 형태로 만들 거라고 합니다. 작성자 레지타일 작성시간 16.04.29 답글 아쉽네요. ㅜㅠ 작성자 네트 작성시간 16.04.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