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블랙아이스는 HOI4로 가지 않는다네요. 되려 지금 상태에서 계속 버전업을 해서, 9.x 버전에서는 2차 대전이 끝난 후 남은 두 개의 세력(현실에선 연합군vs코민테른이 되었죠)이 냉전으로 돌입하는 형태로 만들 거라고 합니다. 작성자 레지타일 작성시간 16.04.29
  • 답글 아쉽네요. ㅜㅠ 작성자 네트 작성시간 16.04.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