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킹 아메리카! 화씨(온도단위)와 파운드(무게단위), 피트(길이단위) 그만 좀 사용해라. 공학도들 멘탈터진지 오래다! 작성자 이 지옥같은 행성 작성시간 16.05.01 답글 그러니 영국놈들부터 깝시다.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6.05.02 답글 저의 미국에 대한 불만 1순위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5.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