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오브엠파이어3를 할려고 스팀라이브러리에서 다운 받았다그런데 멈춘다호환성도 확인하고 했는데도 또 멈춘다아 괜히 3를 샀나 2를 살걸 -)-.... 작성자 [FTG]리로이 작성시간 16.05.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