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IT 기업에서 대규모 퇴직이 일어나는 경우:

    한국에서: IT업계가 안그래도 힘든데 짤린 사람들 어떡하냐
    미국에서: 짤린 사람들중에 1%만 벤처로 창업해서 10명씩만 고용해도 그 효과가 굉장할껄?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5.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