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난민신청한 그 양반 빵집에서 최저시급 12000원 받고 주5일로 일한다는데 왜 내가 빡이치냐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5.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