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이상 준비해온 것이 끝났네요.감상은...뭐, 잘 푼 것 같지 않지만 어쨌든 끝나서 기쁘다는 정도?결과가 나올 때까지 두달 정도 있으니, 일단은 잊고 좀 쉬는걸로.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5.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