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자소서는 레알 귀찮다. -ㅅ-..
    헤드헌팅업체에서 전화와서 한다는 소리가 이전에 써 둔 이력서 없으세요? 라니[...]
    있긴 한데.. 너네가 소주제를 이상한걸로 요구했잖아!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16.05.14
  • 답글 ㅋㅋㅋㅋㅋ. 젤리베어! =_=! 작성자 젤리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5.14
  • 답글 [자소서]
    안녕하새오. 젤리고미애오. 입사시켜주새오. 일 열씨미 하고 가깨. 감사해오.

    [이력서]
    캐러멜 아닙니다. 사탕 아닙니다. 젤리 100% 임미다. made in 어머니 아버지
    작성자 Pseudaelurus 작성시간 16.05.14
  • 답글 쿨럭... =_=; 작성자 젤리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5.14
  • 답글 이번엔 오타 잡으세여 ㅜㅡ 작성자 Pseudaelurus 작성시간 16.05.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