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소서는 레알 귀찮다. -ㅅ-..
헤드헌팅업체에서 전화와서 한다는 소리가 이전에 써 둔 이력서 없으세요? 라니[...]
있긴 한데.. 너네가 소주제를 이상한걸로 요구했잖아!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16.05.14 -
답글 ㅋㅋㅋㅋㅋ. 젤리베어! =_=! 작성자 젤리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5.14
-
답글 [자소서]
안녕하새오. 젤리고미애오. 입사시켜주새오. 일 열씨미 하고 가깨. 감사해오.
[이력서]
캐러멜 아닙니다. 사탕 아닙니다. 젤리 100% 임미다. made in 어머니 아버지 작성자 Pseudaelurus 작성시간 16.05.14 -
답글 쿨럭... =_=; 작성자 젤리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5.14
-
답글 이번엔 오타 잡으세여 ㅜㅡ 작성자 Pseudaelurus 작성시간 16.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