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애정을 가지면 쉽게 흑화할거 같고.
    비웃자니 그럼 내가 여기 왜 있나 싶고.
    보수랄것도 없는데 매일 시끄럽고.

    뭐... 힘들내세요. 누구도 대신 싸워주지 않는 전장에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6.05.15
  • 답글 브리니뮤/ㅅ/ 작성자 Pseudaelurus 작성시간 16.05.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