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을 가지면 쉽게 흑화할거 같고.비웃자니 그럼 내가 여기 왜 있나 싶고.보수랄것도 없는데 매일 시끄럽고.뭐... 힘들내세요. 누구도 대신 싸워주지 않는 전장에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6.05.15 답글 브리니뮤/ㅅ/ 작성자 Pseudaelurus 작성시간 16.05.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