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착함과 악함을 구분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그냥 극단적인 세계를 보면 바로 이해한다. 과연 어떤 사람이 명예살인같은 구시대적 행태에 대해서 '그 사람만의 가치이니 존중해줘야 한다'라고 할까?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5.16
  • 답글 극단적 상대주의? ㅇㅅㅇ....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5.17
  • 답글 다스라니스키/맞는 말이지만 딱히 선악이라는 말 말고 떠오르는게 없더라군요. 단순히 상대적으로만 바라봐서는 안된다는 의미에서 선악이라고 쓴겁니다.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5.16
  • 답글 선악의 개념으로 구분하면 안된다고 보긴 합니다. 선과 악이라는 건 그 언어적 뉘양스에서 절대적인 기준을 상정하거든요. 대체로 종교적이거나 도덕적 개념이기에 인권과 현대법리에 있어 선과 악의 이분법은 없습니다. 작성자 다스라니스키 작성시간 16.05.16
  • 답글 구분할 수 없다기보단 상대적인 것이죠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5.16
  • 답글 그게 가능하다고 해석하는 사람요.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6.05.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