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혐오주의나 사상들은 비 지지자들을 설득 할려고 하지 않고, 실패해도 고찰하지 않는다. 이유는 단순하다. 자신들은 틀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실패해도 고찰 할 이유는 없다. 외부의 세력으로 실패한거지, 절대로 자신들이 틀린게 아니니깐 말이다. 그렇기 때문에 혐오점서는 동류들에게 강한 설득력을 가지고 있다. 너가 틀리지 않았다는 말보다 더 휼륭한 설득방법이 어디 있을까?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5.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