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디스 워 오브 마인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유형의 게임이지만

    나의 고질적인 습관인 즉흥적이고 무계산적인 성격으로 항상 틀어지곤 해서 매우 아쉬운 게임이다.
    작성자 [♥]CARDCAPTOR SAKURA 작성시간 16.05.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