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워 오브 마인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유형의 게임이지만나의 고질적인 습관인 즉흥적이고 무계산적인 성격으로 항상 틀어지곤 해서 매우 아쉬운 게임이다. 작성자 [♥]CARDCAPTOR SAKURA 작성시간 16.05.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