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2의 새 DLC에 관한 정보가 찔끔찔끔 풀리는걸 보고 있자면 뭐랄까...뻐꾸기로 고통받게 만들고, 말 안듣는 봉신들로 인해 고통받는데 이어 역병으로 고통받으라는, M전용게임으로 변해가는 느낌?어째 궁정에서는 하루가 멀다하고 불륜행각이 벌어지고, 봉신놈들은 충성이란 개념도 없는게 실제 역사보다 더 막장인 느낌인데, 역병은 한 4/5쯤 사망하게 만들 것 같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5.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