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어휘력이래지만 형용사가 '갓' '쓰레기' 밖에 없냐!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5.25
-
답글 다들 뭔가 말하고 있는데 하나도 이해 못하겠어....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5.26
-
답글 ???!!!?????? 작성자 Hahiler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5.26
-
답글 울 까페 ㅆㅅㅌㅊ ㅇㅈ? ㅇㅈ?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5.26
-
답글 우리 갓 유로파!!/ 느그 유로파 극혐 극혐 똥똥!! 작성자 이리로들어오도록해 작성시간 16.05.25
-
답글 발도 있... 하악 작성자 네트 작성시간 16.05.25
-
답글 좆도 있... 히익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