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인서전시에서 나한테 가장 어울리는 병과는 support인 거 같다. 그게 아니라면 m4a1을 든 다른 라이플맨이거나, 아니면 m1a1을 든 파이터..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5.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