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6의 그래픽이 슈퍼셀의 그것들과 비슷하다는 카더라를 들었슴다.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5.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