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개인적으로 러시아의 민간음악은 참 독특한 풍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정적이고 건조한 것 같은데 동시에 묘하게 유쾌한 느낌이 있고, 그런데 또 곰곰히 들어보면 그 유쾌한 느낌이란게 뒷맛이 씁쓸한 블랙유머 같기도 하고. 희극과 비극의 경계선을 모호하게 뒤섞은채로 사람의 이야기를 말하는 것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시간 16.05.29
  • 답글 오옹.. 서술하신 그대로의 느낌이네여 ㄷㄷㄷㄷㄷ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5.29
  • 답글 http://durl.me/cawahp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5.29 'http://durl.me/cawah'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답글 몆곡 추천점여!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5.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