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독스의 주식을 구매한뒤 배당금을 DLC로 받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한다 작성자 dlgud 작성시간 16.05.30 답글 디엘씨 할인하니까 차라리 돈으로 받는게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5.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