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지휘관이 지속적인 간섭을 통해 무엇인가 이득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것은 단지 표면적인 것에 불과하다. 그는 원래 다른 사람이 수행하게 되어 있는 활동을 본인이 담당하게 될 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자신의 효과성 또한 해치게 되며, 그런 식으로 자신의 업무를 증가시키다가 결국은 더 이상 그것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없는 지경에 몰리게 된다.- 헬무트 폰 몰트케(대 몰트케)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5.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