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엑티브x를 잘못깔아서 컴퓨터가 느려지길래 부팅디스크로 재설치 하려다가 뭔가 이상한걸 만졋더니 괸찭아졌다.... 그냥 써도 되는건가...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6.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