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에 호2 처음 접했을 때가 생각나는군요. 그 때는 돈도 없고 결제수단도 마땅치 않았는데.. 이제 2016년 지갑전사로 호4를 구매하였읍니다! 작성자 [☆]날개 작성시간 16.06.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