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본위론이 뭔지 잘 모르지만 적어도 경제 본위론보다야 100배 나아보이는듯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6.07 답글 모든게 교육탓이라는 논리이지요.518을 폭동이라고 하는 것도 교육 탓, 여혐증가도 교육 탓, 박근혜의 당선도 교육 탓 등등등...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16.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