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서양이 지배하는가'를 보는데 책이 초반부보다 중반부가 더 재미있어짐. 후반부는 더 재미있기를 기대하며 읽는 중입니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6.08
-
답글 메가스콤네노스//역시 배우신 분 작성자 첝 작성시간 16.06.09
-
답글 초반부가 전조고 중반부가 전개라면 후반부는 그 모든게 터져나오는 절정입니다.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시간 16.06.09
-
답글 사주니까 지배한다! 민족 기업 육성해서 부국강병 실현하자! 작성자 이리로들어오도록해 작성시간 16.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