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뉴스 댓글같은 걸 보면, 상당히 많은 한국인들이 누군가를 징벌하는 데는 관심이 매우 깊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6.09 답글 개인적으로는 남들이 쳐맞는 걸 보고 낄낄대고 싶은 거라고 봅니다.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16.06.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