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며칠째 게시판 배치가 자꾸 바뀌고 있는 것 같은데... 작성자 양태산 작성시간 16.07.07
  • 치느님이 진리!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7.07
  • 어우 씨.. 라인전 개털고 다른 라인도 터뜨려도 운영도 못하는 애들이 이상한 짓을 해서 자꾸 지네. 나서스 풀템에 스택까지 잘 쌓인 상태에서 혼자 억제기 까는 거 막을 수 있다고 오판하는 렉사이나 5킬 차이 나는 상대방을 솔킬 따는 마당인데 시야싸움 할 줄 몰라서 지질 않나..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7.06
  • 미드 턴 재밌답니다. 작성자 Erwin_Rommel 작성시간 16.07.06
  • 북한을 이슬람에 비유해보면

    이오시프 스탈린=알라후 아크바르
    김일성=선지자
    김정일=정통칼리프
    김정은=이맘

    개드립쳐서 죄송
    작성자 [♥]CARDCAPTOR SAKURA 작성시간 16.07.06
  • 아 나의 팬티가....ㅠㅠ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7.06
  • 지진 지진 작성자 Libero 작성시간 16.07.05
  • 모르는 게 약이다 작성자 벤장라자 작성시간 16.07.05
  • 유튜브 등에 X팝이니 XX보이니 유치한 닉네임 달고 초딩 애들 타겟으로 이런저런 별 의미도 없는 삽질을 실험이네 뭐네 하면서 영상을 올리는 걸 보면 영리한 건지 유치한 건지 모르겠음.. 왜 이런 애들이 조회수 수 십만 단위로 나오는 지도 이해는 안 가지만.. 뭐, 그게 잘못한 것은 아니니..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7.05
  • 적의 적도 결국 적.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7.05
  • 가끔 생각한다.
    나는 죽은지 300년도 넘은 '오스만인들'-절.대.로. '투르크인들'이 아니다!-을 상대로 무엇을 얻고자 하는 것일까.
    '현재'가 철저히 거세된, 오로지 '과거'에만 초점이 맞춰진 연구를 통해 지적호기심의 충족 이외에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현대 중근동국가의 지배층의 기원이 별개임을 알면서도, 연구계획에는 그 기원을 오스만제국에서 찾고자 한다고 쓰고 있는 자신을 볼 때면 자괴감이 든다.
    ...어쩌면 떠나야 할 때가 와버린 것일지도.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7.05
  • 지배는 손에 넣을 때까지만 / 소유도 그때까지만 지속되니 / 하지만 지배와 소유는 영원히 / 지속되는 듯 활개치니
    에밀리 디킨슨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7.05 '지배는 손에 넣을 때'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빗길 안전사고에 주의하세요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7.05
  • Sd.Kfz 251는 사랑입니다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7.05
  • 진보의 시험대는 많이 가진 자에게 더 얹어주고 있느냐가 아니라, 적게 가진 자에게 충분히 보태주고 있느냐이다 -프랭클린 루즈벨트 작성자 March 작성시간 16.07.05
  • 두둥 작성자 Misaki Mei 작성시간 16.07.05 '두둥'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치킨은 맛있고 위작은 작습니다... 으앙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7.04
  • 내가 해본 게임 중 오프닝이 가장 예술적이었던 게임은 셰도우 오브 모르도르인듯.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7.04
  • 새벽까지 게임으로 달렸습니다. 그래서 지금 잠이 너무 옵니다.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7.04
  • 배고프다고 소크라테스가 되는것도, 배부르다고 전부 돼지가 되는것도 아니다.
    일단 배를 채우자. 하악하악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7.02 '배고프다고 소크라테'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