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어우 씨.. 라인전 개털고 다른 라인도 터뜨려도 운영도 못하는 애들이 이상한 짓을 해서 자꾸 지네. 나서스 풀템에 스택까지 잘 쌓인 상태에서 혼자 억제기 까는 거 막을 수 있다고 오판하는 렉사이나 5킬 차이 나는 상대방을 솔킬 따는 마당인데 시야싸움 할 줄 몰라서 지질 않나..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7.06
-
북한을 이슬람에 비유해보면
이오시프 스탈린=알라후 아크바르
김일성=선지자
김정일=정통칼리프
김정은=이맘
개드립쳐서 죄송 작성자 [♥]CARDCAPTOR SAKURA 작성시간 16.07.06 -
유튜브 등에 X팝이니 XX보이니 유치한 닉네임 달고 초딩 애들 타겟으로 이런저런 별 의미도 없는 삽질을 실험이네 뭐네 하면서 영상을 올리는 걸 보면 영리한 건지 유치한 건지 모르겠음.. 왜 이런 애들이 조회수 수 십만 단위로 나오는 지도 이해는 안 가지만.. 뭐, 그게 잘못한 것은 아니니..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7.05
-
가끔 생각한다.
나는 죽은지 300년도 넘은 '오스만인들'-절.대.로. '투르크인들'이 아니다!-을 상대로 무엇을 얻고자 하는 것일까.
'현재'가 철저히 거세된, 오로지 '과거'에만 초점이 맞춰진 연구를 통해 지적호기심의 충족 이외에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현대 중근동국가의 지배층의 기원이 별개임을 알면서도, 연구계획에는 그 기원을 오스만제국에서 찾고자 한다고 쓰고 있는 자신을 볼 때면 자괴감이 든다.
...어쩌면 떠나야 할 때가 와버린 것일지도.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7.05 -
진보의 시험대는 많이 가진 자에게 더 얹어주고 있느냐가 아니라, 적게 가진 자에게 충분히 보태주고 있느냐이다 -프랭클린 루즈벨트 작성자 March 작성시간 16.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