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MAD 작성자 수박머리 작성시간 16.06.11 'MAD'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선비는 고조선 시대의 반신적 존재로 김치 에너지에 기반한 초고도문명을 이룩했던 환제국의 지배계층이었다. 작성자 양태산 작성시간 16.06.10
  • 가지 않은 길 - R. 프로스트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16.06.10
  • 바다다.. 맥주다...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6.10
  • 계란을 바위에 던지지말고, 후라이팬에 던집시다! 작성자 Thorstein 작성시간 16.06.10
  • 돌멩이는 ㅔ인데 알맹이는 왜 ㅐ죠?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6.10
  • 오늘로 카페 가입 10년이 되었습니다..! 활동량은 적다는게 함정이지만요 작성자 페르이노 작성시간 16.06.10
  • 수준 낮은 스토리를 쓰는 스토리 작가와, 그림 만큼은 잘 뽑아내는 그림 작가의 조합은.. 굉장히 안타깝다.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6.10
  • 자기가 잘 한 건 하나도 없고 오히려 잘못한 것만 있는 애들이 정작 자기는 잘한 줄 알고 자기 욕한 잘 한 애보고 적반하장으로 뭘 했냐고 까는 건 양심의 문제일까 지능의 문제일까. 높은 확률로 후자인 거 같은데;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6.09
  • 왜 서양이 지배하는가를 나흘만에 다 읽었네요.

    옛날에 총균쇠를 보고 신대륙에서 왜 구대륙으로 침공하는 일이 벌어지지 않았는가에 대한 대답을 얻었다면, 이 책에서 왜 유럽(서양)이 중국(동양)을 제치고 산업혁명에 성공했는가에 대한 대답을 얻었네요. 간만에 좋은 책을 보니 기분이 좋네요.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6.09
  • Ang? 작성자 시루오 작성시간 16.06.09
  • 쇠염통은 소같아서.. 철염통이 어떨까요 작성자 von Manstein 작성시간 16.06.09
  • 아 유로파카페 중독병에 걸렸나 봅니다 하는것도 없이 매일 접속하는데 눈팅만하고 댓글 한두개 쓰고 아 잉여라서 그런가 봅니다 ㅠㅠ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6.09
  • 쇠염통이라고 하니까 소의 심장이 떠오르는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6.09
  • 호이는 역시 DLC에 기대를 해야지. 흑~흑~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6.09
  • 요즘 뉴스 댓글같은 걸 보면, 상당히 많은 한국인들이 누군가를 징벌하는 데는 관심이 매우 깊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6.09
  • 왜 시험기간에는 모든게 재밌지 작성자 수박머리 작성시간 16.06.09 '왜 시험기간에는 모든'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생선이 물에 빠졌어요! 작성자 Thorstein 작성시간 16.06.08
  • 한화가 날아오른다 작성자 Libero 작성시간 16.06.08
  • '왜 서양이 지배하는가'를 보는데 책이 초반부보다 중반부가 더 재미있어짐. 후반부는 더 재미있기를 기대하며 읽는 중입니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6.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