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내가 역설사 게임을 하게 될 줄이야... 작성자 싸인코싸인 작성시간 16.06.02
  • dc덕분인지 제가 늦게 안건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인터넷에 역설사겜들이 자주 언급되네요
    기쁩니다!!
    작성자 영강부 작성시간 16.06.01
  • 상대의 주장을 부정하는 것과 상대의 존재를 부정하는 것은 전혀 다른 일이다.

    당연한 상식 아니었나.
    왜 저기에 '일베'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사람들의 말이 달라지지?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16.06.01
  • 책상정리는 안하지만 컴퓨터 바탕화면 정리는 하는, 나는 깔끔한 성격인가 지저분한 성격인가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6.01
  • 의사전달력은 정말 탐나는 재능이네요. 작성자 한미르 작성시간 16.06.01
  • 여장이야 말로 진정한 남자다운 행동이다!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6.01
  • 6월의 첫째날.. 모두 건강하세요.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6.01
  • 코카콜라 맛있다. 맛있으면 더 먹지, 더 먹으면 배탈나. 작성자 Thorstein 작성시간 16.06.01
  • 민주집중제랑 사회주의를 결합하면

    사회민주주의 아닌가? 의문이 듬
    작성자 [♥]CARDCAPTOR SAKURA 작성시간 16.05.31
  • 카오스 주는게 오늘까지라 저도 질럿습니다! 움하하핳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5.31
  • 오늘은 세계 금연의 날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31
  • 고오급스러운 책을 읽어야 한다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5.31
  •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지식을 곧 권력으로 여기는 자들은 지식의 추구에서 만족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그저 권력을 휘두르는 데서 만족하니 말이다. 권력을 휘두르는 일이 그렇게 즐거운 일인가? 생각해보면, 그것이 즐겁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열등감이라는 것이 크게 작용하지 않나 싶다. 스스로 우위에 있음을 느끼고 즐거워 하는 일은, 스스로 우위에 있지 않을 때 비참함을 느껴야만 그러한 동기가 발생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그 사람은 스스로 열등하다고 평소에 생각하고 있을 것이고, 스스로의 열등감에 스스로가 괴로워 하고 있을 것이다. 내가 그를 구제할 길은 없다. 그래서 안타깝다. 작성자 Красноармеец 작성시간 16.05.31
  • 책은 마음의 양식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5.3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다 작성자 작성시간 16.05.31
  • 머리깎고 절이나 들어가 중이나 될까.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6.05.30
  • UV 뮤직 비디오를 다시 보고 왔는데 얘들은 진짜 천재 ㅋㅋㅋㅋㅋ 기분 다운 될 때 보고 듣고 나면 기분이 업!! 작성자 윤종민 작성시간 16.05.30
  • 어떤 지휘관이 지속적인 간섭을 통해 무엇인가 이득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것은 단지 표면적인 것에 불과하다. 그는 원래 다른 사람이 수행하게 되어 있는 활동을 본인이 담당하게 될 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자신의 효과성 또한 해치게 되며, 그런 식으로 자신의 업무를 증가시키다가 결국은 더 이상 그것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없는 지경에 몰리게 된다.

    - 헬무트 폰 몰트케(대 몰트케)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5.30
  • 파라독스의 주식을 구매한뒤 배당금을 DLC로 받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한다 작성자 dlgud 작성시간 16.05.30
  • 위인전 나부랭이나 자기계발서 읽는거보다 크킹이나 한판 더 하는게 정신건강에 유익합니다.(응??) 작성자 Thorstein 작성시간 16.05.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