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난 숨을 쉬고있다 그러므로 난 잉여로운 존재다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4.24
  • 폴라리스 랩소디를 읽고 있는데 엄청 재미있네요. 대사와 묘사, 스토리와 플롯에서 드러나는 작가의 내공에 감탄하며 읽고 있습니다. 이영도의 책은 처음 읽는 것인데요. 다른 작품들도 이 이상의 퀄리티라면, 꼭 읽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4.24
  • 오른뺨을 맞으면 상대의 왼뺨을 더 세게 후려라. 작성자 꼬마펭귄 작성시간 16.04.23
  • 내가 생각하지 않는것은 모두를 위해서다.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6.04.23
  • 스텔라리스 스크린샷중에 원시문명 설명하면서 구석기 수준의 문명의 행성상태를 보여주는 인게임 짤이 있었는데 가지신분 있나여? 찾아보는 중인데 그 짤만 삭제됬는지 없네여;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4.23
  • 아침을 먹는 것과 학업성취는 별로 관계가 없다고 합니다. 아침을 못먹고 다니는 학생은 생활환경이 안좋을 가능성 크기 때문에, 그것이 학교생활로 이어져서 학업성취가 낮게 나타난 것이라고 합니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4.23
  • 역시 주말에는 놀든가, 자든가, 공부하든가 해야지ㅎㅅㅎ 작성자 꼬마펭귄 작성시간 16.04.23
  • 으음.. ㅇㅅㅇ....
    펜더곰이나 백곰으로 할 걸 그랬나...? -ㅈ-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16.04.22
  • 勝敗兵家之常.
    1승1패에 너무 연연해서는 안된다고 말하고 싶지만 연전연패라 그런 말도 못 하겠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4.22
  • 이야 선거 한방에 이것저것 다 터지네요ㅋ 그러니 우린 투표를 열심히 해야합니다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4.22
  • 사실 스텔라리스 모드를 만들려고 했는데, 모드 게시판에 올린 글에서 HOI4 모드로 만드는 쪽에 표가 쏠리고 비잔티움을 공격한다에 몰표가(?) 나와서.. 우주 배경으로 대한제국과 비잔티움이 있는 2차우주대전 모드라도 만들어서 대한제국이 비잔티움을 공격하게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작성자 레지타일 작성시간 16.04.22
  • 멍청한 두카스 황제 때문에 봉신플레이 때려치우고 싶다.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4.22
  • 어어.. 스팀비비 문 닫았네?!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4.21
  • 뭔가 에오원처럼 인간이랑 엘프가 동등한 왕국으로 서로 대립하는 소설이나 게임은 없나.....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4.21
  • 우린 정치인을 뽑은 거지 앙그라마이뉴나 부여 왕같은 걸 뽑은 게 아닙니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4.21
  • "갓본은 찌질하게 말로 안싸운다"

    찌질하다는 단어의 우월한 유머성을 오늘 재확인했다 ㅋㅋㅋㅋㅋ
    작성자 선비욜롱 작성시간 16.04.21
  • 스팀의 단점 : 갑자기 무슨 게임이 하고싶은데 할인을 안하면 살수가 없다... ㅡㅜ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4.21
  • 망상은 하면 할수록 점점 깊은 곳으로 빠져버립니다 전 그래서 깊은 어둠속에 속해있는 인간이랍니다 크킄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4.20
  • 하아.... 전화를 잘못 걸면 왜 잘못 걸었네요 ㅎㅎ 라든가 잘못 걸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라든가 그런 말 하지도 않고 툭 끊는걸까요... 기껏 안전을 위해 정차 후 받아 줬건만...

    는 달러트위터로 바뀌는거군요!!
    작성자 보신왕 작성시간 16.04.20
  • 그 문과는 아무짝에도 쓸모없다 미연시 짤 가지고 계신분 있나요??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4.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