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과일 따기

작성자은귀비|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0

복숭아
아직 덜 익었는데
벌레들이 다 파 먹고 놀고 있어서
속상해 누구를 줄 수 없이 갉아 놓았어
블루베리는
비를 좋아하는데 너무 가물어
알도 작고 상품가치가 떨어지네
한알 한알 따기 정말 힘들고
더워
모기는 왜케 깨물어 대던지
~~~

남동생 생일 삼겹살 구워줌

복숭아 맛도 들었고 향기
죽여줬는데 벌레들 때문에
팍~~

하얀 솜구름이 줄을 서서 지켜보고 있었네!

풍경이 끝내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