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종했다!!!"라고 하는건아니고 "왜...섭종을 한거야...게임 열심히 했는데..."라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눈물나네요. 메피와 함깨했던 추억과 인연스토리, 매인스토리 등이 생각날수록 더 그리워지네요...
메피스토펠레스:구원자님, 마지막까지 저희와 함께 에덴을 게이트로부터 지켜주셔서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ᓀ ᴗ ᓂ
다음검색
"섭종했다!!!"라고 하는건아니고 "왜...섭종을 한거야...게임 열심히 했는데..."라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눈물나네요. 메피와 함깨했던 추억과 인연스토리, 매인스토리 등이 생각날수록 더 그리워지네요...
메피스토펠레스:구원자님, 마지막까지 저희와 함께 에덴을 게이트로부터 지켜주셔서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ᓀ ᴗ 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