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에버소울의 마지막달 기념으로 메피를 그려봤습니다

작성자탈리아 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131 목록 댓글 1

"섭종했다!!!"라고 하는건아니고 "왜...섭종을 한거야...게임 열심히 했는데..."라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눈물나네요. 메피와 함깨했던 추억과 인연스토리, 매인스토리 등이 생각날수록 더 그리워지네요...

메피스토펠레스:구원자님, 마지막까지 저희와 함께 에덴을 게이트로부터 지켜주셔서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ᓀ ᴗ 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