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건의&오류

[건의]끝나가니까 매주 1만스톤 주시던거 참 좋았는데

작성자인겜닉 에덴|작성시간26.06.08|조회수161 목록 댓글 0

왜 5월 한달만 주세요? 이건 또 무슨 거지같은 희망고문인가요? 6월은 진짜 개나 주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