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끝나가니까 매주 1만스톤 주시던거 참 좋았는데 작성자인겜닉 에덴|작성시간26.06.08|조회수16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5월 한달만 주세요? 이건 또 무슨 거지같은 희망고문인가요? 6월은 진짜 개나 주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