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백패킹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사람인데요 쳇지피티에게 물어봤는데요. 이런 대답이 나오네요.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09|조회수121 목록 댓글 2

이렇게 나오는데 정말 이 모든짐들을 하나의 가방에 다 넣고 다니시는건가요?
뭔가 가방안에 집이 하나 있는 그런느낌이네요.
뭐랄까 입문자 코스로 저런 장비들을 대여를 해주는곳은 없겠죠? 아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티고 | 작성시간 26.06.09 답변이 참 가관이네요 ㅎㅎㅎ
    챗 GPT 보다는 여러 다른 사이트들을 검색해서 정보를 잘 분석하시는게 좋을듯 ㅎㅎ
  • 작성자충청머시매 | 작성시간 26.06.17 지피티 이런애들만 믿으면 신세 조져유 ㅋㅋ 멋진 세계입니다 시작해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