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제주 삼다콘서트 영상 보니깐 더보컬 제주공연도 잡힐거 같은데 언제로 정해질지 너무 궁금하네요.
매번 플라워 제주 공연 때 마다 가질 못했는데 더보컬 제주공연 가보고 싶어요!!
어제 집에서 엄마랑 더보컬 공연영상들이랑 플라워, 유진오빠 예전 경연 프로나 그런거 영상들 막 몰아봤어요.
전 다시봐도 박남정편 '안녕 내사랑' 불렀던 영상은 진짜 멋진거 같아요.
그리고 복면가왕에서 부른 '그녀의 연인에게'도 정말 멋졌어요.
더보컬에서 한번 불러주시면 어떨까 생각해봤는데, 왠지 무대를 찢을 것 같네요. 물론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