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 신청하여 받아보니 너무 좋네요.
교감선생님께 제안하여 내년 유치부 교재부터 서서히 바꿔보자고 제안하니 그러시자네요~~~
교안도 볼 수 있고., 어렵기만 한 교리..
어찌 전달해야하나 막연함이 있었는데
아이들이 보기에도 너무 좋은 그림체와 성경말씀과 같이 접근할수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
어서 내년이 오기를🙏
다음검색
교재 신청하여 받아보니 너무 좋네요.
교감선생님께 제안하여 내년 유치부 교재부터 서서히 바꿔보자고 제안하니 그러시자네요~~~
교안도 볼 수 있고., 어렵기만 한 교리..
어찌 전달해야하나 막연함이 있었는데
아이들이 보기에도 너무 좋은 그림체와 성경말씀과 같이 접근할수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
어서 내년이 오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