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반에 대해 알아보자 작성자에덴의유혹| 작성시간09.07.25| 조회수1592|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손씨입돠 작성시간09.07.25 아 ...아주잘봤어요 !!! 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민의형 작성시간09.07.26 우와 매일매일분석 감사감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오천크스 작성시간09.07.26 잘봤읍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ngohan★ 작성시간09.07.26 gt작가는 드래곤볼을 제대로 보기나했을까 ㄱ- 얼티를 묻어버리질않나 ㅋ 또 옥의티가 한두개도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효리♡ 작성시간09.07.26 ㄴ 그래도 gt 나온걸 감사하게 생각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효리♡ 작성시간09.07.26 잘봣써용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msthf2 작성시간09.07.26 프리더전때 5살..또 260일 지나서 6살.. 3년 1년 더하면 셀전때 10살아닌가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덴의유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27 흠 한번 찾아보겠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지터!! 작성시간10.05.02 인조인간전엔 10살인데....시간과 정신의 방에서 나와서 놀 때 치치가 그러자나요.'시간과 정신의 방은 1일이 1년이니 오반의 11살 생일이다.'(대충 그렇게 생각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사의날개V 작성시간09.07.27 수고하셨습니다~ 근데...마지막에...귀찮다는 글 보고 웃었어여~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군 작성시간09.07.27 셀전에서 7년 지난게 마인부우전인데 왠 2년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덴의유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27 어라 내가 계산실수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unter Killer 작성시간09.07.27 GT에서 오천 베이비와 싸울 때나 초4 오공에게 기 밀어줄 때, 슈포 17호와 싸울 때, 막판에 1성룡에게 대항할 때 등등 급박한 상황에서 초2였겠죠. 그 상황에서 초1을 한다는 게 말이 안 되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덴의유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9.07.27 10년이상 수련 않하고 놀았기에 초2도 무리일거라고 믿습니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레이또사이야만 작성시간09.08.01 ㅋㅋ 아주 잘봤어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지터!! 작성시간10.05.02 살짝 옥의티도...님 블로그에 자주 들락날락 거리지만 이런 글은 없네요 ^^쨋든 극장판 10기에서 2년이라뇨?? 오반이 브로리랑 싸우는 초사 꼬맹이 2명보고'아버지가 7년 전에 물리치셨던 전설의 슈퍼사이어인이야.'라고....브로리 초기전에는 셀게임 몇일 전이니깐....쨋든 7년 후입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