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alissma 작성시간 16.04.17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 셀vs오공 전투가 드래곤볼z애니 통틀어서 가장 퀄리티 높았던 작화고 슈퍼는 가장 최악이었던 작화라는건 감안을..ㅠㅠ
-
작성자국내산감자 작성시간 16.04.17 전투로 따지면 슈퍼가 더 수준이 높아야하는데 정반대네요
-
작성자10009 작성시간 16.04.18 그래도 이번화 전투씬 좀 괜찮았음
-
작성자티엠포미스틱오반 작성시간 16.04.18 한마디로 그냥 하늘과 땅 차이...
-
작성자대소비도 작성시간 16.04.19 아..진짜..슈퍼는 안습임...만화의 화질은 좋아졌으나....씬자체가...개망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