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2단계와 싸울때의 초1베지터와 셀주니어와 싸울때의 피콜로가 싸운다면 승자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히드라영웅 헌터킬러 작성시간 08.03.30 셀주니어와 싸울때 지구인 3총사는 바로 나가떨어졌고 베지터와 트랭크스는 어느정도 싸워줬으며 오공은 체력때문에 밟히고 있었죠. 오반이 초2가 되었을때 피콜로의 모습이 잠깐 나왔는데 얼굴에 상처가 나있었지만 분명히 멀쩡히(?) 서있었습니다. 이걸로 어느정도는 싸워줬다고 추측할수 있죠.
-
답댓글 작성자The Endless Story 작성시간 08.03.30 오공이 항복한다고 하자 셀이 "어차피 베지터나 트랭크스도 너보다 약하잖아," 라고 말했죠, 피콜로따위는 셀의 안중에도 없엇다는거,
-
답댓글 작성자The Endless Story 작성시간 08.03.30 베지터는 들어가기전에도 이미 셀2단계를 캐발른 상태였고 피콜로는 고작 1단계셀한테 반죽음 당했죠. 그후 그둘은 똑같이 1년을 수련했죠, 사이어인의 파워상승치는 나메크성인을 훨씬더 우월하니까 베지터와 피콜로의 차이는 더욱더 커져야 하는거 아닌가여?
-
답댓글 작성자히드라영웅 헌터킬러 작성시간 08.03.30 The End...님 말에 틀린점이 있습니다. 베지터는 정신과 시간의 방에 1년 들어갔다 나온뒤 셀 2단계를 밟았습니다. 그리고 이 글은 1년 들어갔다 나온뒤 베지터와 셀주니어와 싸우던, 즉 마찬가지로 1년 들어갔다 나온 피콜로를 비교하는 겁니다. 아무래도 완전체 셀의 절반파워와 별 차이가 없던 셀주니어에게 쓰러지지 않을 정도로 맞섰던 피콜로가 완전체 셀의 반의 반 정도의 파워에게 밟혔던 초베지터는 이기겠죠.
-
답댓글 작성자The Endless Story 작성시간 08.03.30 아아... 제가 착각했네여... 그냥 위에쓴글 무시해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