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폭렬격전 게시판

[잡담]스테이지 이름 똑같네요

작성자초4오공|작성시간19.12.11|조회수261 목록 댓글 5

*뽑기/덱 /용석 자랑 등은 자랑게시판을 이용.
*핵/팜계 언급 금지.
*카톡방 홍보 금지
------------------------------------------

스테이지 이름 돌려막기!



+아...계왕권은 맞는데 갓ss가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분간지터 | 작성시간 19.12.11 찾는게 더 신기!
  • 작성자돌아온 폭렬러 | 작성시간 19.12.11 그냥 휙보고 넘어간ㅎ
  • 작성자루시 | 작성시간 19.12.11 저 위의 스테이지 캬베 드랍률 너무 낮음..ㅠㅠ
  • 작성자엘라스틱 | 작성시간 19.12.11 초절특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dkgodgod | 작성시간 19.12.1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