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점공사합니다 작성자이종현(목동현대금융센터)|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근무하는곳ㅡ지하1층 법인+개인사업자같은건물 1층 올라가면 개인+프리미어창구1층만 공사합니다~오늘 마감하고서 시작합니다개인사업자창구를 위로 옮긴다고 해서해당창구 공간을 만드는 공사라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광용(안전관리부) | 작성시간 26.06.19 넵! 알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