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도보후기

6월19일(금)우면산둘레길

작성자청보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170 목록 댓글 15

비가 오려고 낮에 그리 더웠나봐요.
더운 날 무사히 잘 걷고 왔습니다.
진행을 해주신 요한님 수고많으셨어요.
함께 걸은 회원님들 반가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총총 | 작성시간 26.06.20 집에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데 걸으며 움직이셨으니 얼마나 덥겠어요 후기로는 눈도 밝아지고 시원합니다 수고들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걸을 땐 더웠지만 집에오니
    운동하고 왔다는 느낌에 보람된 하루였어요.
    총총님 댓글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시원한하루 되세요.~
  • 작성자오즈 | 작성시간 26.06.20 걸을 때는 땀이 나고 힘들었지만 땀으로 노폐물이 배출된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청보라님,이령님~ 후미보시며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걷기만도 힘드셨을텐데 멋진 후기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제는 날이 더워서...
    선두팀 후미팀 간격이 많이 벌어졌는데 기냥 상관없이 걸었던 생각에 웃음이 납니다.ㅎ
    오즈님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다음길에서 또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