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려고 낮에 그리 더웠나봐요.
더운 날 무사히 잘 걷고 왔습니다.
진행을 해주신 요한님 수고많으셨어요.
함께 걸은 회원님들 반가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총총 작성시간 26.06.20 집에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데 걸으며 움직이셨으니 얼마나 덥겠어요 후기로는 눈도 밝아지고 시원합니다 수고들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걸을 땐 더웠지만 집에오니
운동하고 왔다는 느낌에 보람된 하루였어요.
총총님 댓글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시원한하루 되세요.~ -
작성자오즈 작성시간 26.06.20 걸을 때는 땀이 나고 힘들었지만 땀으로 노폐물이 배출된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청보라님,이령님~ 후미보시며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걷기만도 힘드셨을텐데 멋진 후기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어제는 날이 더워서...
선두팀 후미팀 간격이 많이 벌어졌는데 기냥 상관없이 걸었던 생각에 웃음이 납니다.ㅎ
오즈님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다음길에서 또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