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도보후기

6월22일(월)안산 둘레길

작성자지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75 목록 댓글 12

진행: 수정이님

일총: 청보라님

 

코스도 많고 볼거리 즐길거리도 많은안산둘레길~

오늘도 초록숲 예쁜 오솔길을 걸어 봉뭔사

그리고 신비의 메타세콰이어길까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가성비 좋구 맛좋은 서대문구청 구내식당도 최고였습니다

수정이님 ~ 좋은길 열어 주셔 오늘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봉원사 여러번 가봐도 세심히 둘러보지 못한 모양입니다
    오늘 처음 18나한상을 보았는데 좀 무섭구 우리 정서엔
    안맞네요 ㅎ 종교를 떠나 인간의 기본 도리만 잘해도
    더불어 사는 인생은 원만할거란 생각이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별사탕 |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진사진 많이 올려 주셨네요 더운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만나서 반가웠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별사탕님~ 반가웠습니다 작은 미소와 늘 변함없는 마음이 전해져 옵니다 햇볕만 뜨겁지 않으면 더위도 즐길만하더군요
    좋은길에서 또만나요
  • 작성자청보라 | 작성시간 26.06.22 new 같은 후기 사진을 올리는 입장이라 그런지 더 공감이 가네요. 저희 모두 걸어가며 찍는 순간이 많으니 항상 길을 잘 살피며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생각지 못한 돌부리나 나무뿌리처럼 위험한 요소들이 참 많으니까요.

    ​제가 못봤던 봉은사 사진들이 많아 감상 잘 했습니다. 늘 좋은 후기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지원님 반가웠고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 찍는 사람마다 시선과 각도가 달라
    후기 보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걸으며 자연을 즐기고 건강까지 챙기니
    참 행복하네요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