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안산둘레길 기분 좋게
잘 걷고 왔습니다.
가성비 최고였던 구청 식사도 정말 맛있었어요.
멋지게 진행해 주신 수정이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함께하신 모든 님들 만나 뵙게 되어 정말 반가웠어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랑새님 잘 들어가셨어요?
오랜만에 뵈서 반가웠습니다.
덥다해도 걷고오니 운동하고 왔다는 느낌에
기분은 좋네요.
맛있는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지원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새폰과 더불어 청보라님의 사진 실력이 더 돋보여
즐감합니다 정말 대포카메라 안부럽습니다
언제든지 사진봉사 꼭 하셔야 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지원님 쑥스럽아옵니다.
요사이는 사진들을 잘 안찍으니까 언제부턴가 걸어가는 뒷모습 사진들이 많아졌습니다.
몰레 찍는 사진들이 더 멋지긴하지요.
지원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별사탕 작성시간 26.06.22 new
더운날씨지만 길벗님들과 걸으면 더위도 잊고 항상 즐거워요 오늘도 멋진후기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별사탕님 오랜만에 뵈었네요.
반가웠습니다.
함께 걷는길은 늘 아름다워요.
늘 좋은날만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