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림보고

6월22일(월) 안산 둘레길

작성자향유|작성시간26.06.22|조회수61 목록 댓글 8

 

살림보고
일자6월 22일(월)
도보명 (평일)도보 : 안산 둘레길
진행자수정이님
참가자(존칭생략)요한,청보라,가로스,랑새,리연,별사탕,새콤이,신발,싱아,아웃사이더,이다원,이지나,지원,푸른잎,한호,행운,향유
회계총 15,000원을 카페기금계좌에 입금
- 카페찬조금 (진행자/카페지기 제외) : 00명 * 1,000원 =
- 명찰구입 :1명 * 1,000원
- 기타찬조금 : 00,000원
- 기타  : OOO
카페기금 입금계좌  MG새마을금고 9003-2894-7506-7 김정란(별사탕)
NOTICE·······
수입내역과 지출내역은 보다 구체적인 기재가 필요할 경우에 사용하길 바랍니다
수입내역-
-
-
-
지출내역-
-
-
-
PHOTO
사진은, 바로 위의 이 있는 빈 공간에 마우스를 클릭 후 첨부하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정이님 봉원사로 향하는 오솔길이 정답고 신비로웠습니다. 길 인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호 | 작성시간 26.06.22 new 향유님! 일총 수고하심 감사드려요.
    안산의 녹음 우거진 숲속을 걷게 해주신 수정이님께 감사드립니다. 점심도 맛있었어요.ㅎ
  • 작성자요한 | 작성시간 26.06.22 new 향유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https://share.gemini.google/NsCzwtNUSW0y
  • 작성자별사탕 | 작성시간 26.06.22 new 향유님
    일총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보라 | 작성시간 26.06.22 new 향유님
    살림보고 매번 선뜻 맡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