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림보고 | |||
| 일자 | 6월 22일(월) | ||
| 도보명 | (평일)도보 : 안산 둘레길 | ||
| 진행자 | 수정이님 | ||
| 참가자 | (존칭생략)요한,청보라,가로스,랑새,리연,별사탕,새콤이,신발,싱아,아웃사이더,이다원,이지나,지원,푸른잎,한호,행운,향유 | ||
| 회계 | 총 15,000원을 카페기금계좌에 입금 | ||
| - 카페찬조금 (진행자/카페지기 제외) : 00명 * 1,000원 = | |||
| - 명찰구입 :1명 * 1,000원 | |||
| - 기타찬조금 : 00,000원 | |||
| - 기타 : OOO | |||
| 카페기금 입금계좌 MG새마을금고 9003-2894-7506-7 김정란(별사탕) | |||
| NOTICE | · | · | · | · | · | · | · |
| 수입내역과 지출내역은 보다 구체적인 기재가 필요할 경우에 사용하길 바랍니다 | |||||||
| 수입내역 | - | ||||||
| - | |||||||
| - | |||||||
| - | |||||||
| 지출내역 | - | ||||||
| - | |||||||
| - | |||||||
| - | |||||||
| PHOTO |
| ● |
| 사진은, 바로 위의 ●이 있는 빈 공간에 마우스를 클릭 후 첨부하기 바랍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수정이님 봉원사로 향하는 오솔길이 정답고 신비로웠습니다. 길 인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호 작성시간 26.06.22 new
향유님! 일총 수고하심 감사드려요.
안산의 녹음 우거진 숲속을 걷게 해주신 수정이님께 감사드립니다. 점심도 맛있었어요.ㅎ -
작성자요한 작성시간 26.06.22 new
향유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https://share.gemini.google/NsCzwtNUSW0y -
작성자별사탕 작성시간 26.06.22 new
향유님
일총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보라 작성시간 26.06.22 new
향유님
살림보고 매번 선뜻 맡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