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20일(토)홍난파가옥선셋콘서트

작성자이같또로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와사랑 작성시간26.06.21 노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공연 보고 들었습니다. "사공의 노래". "비목", "그리운금강산"., "축배의 노래".등 귀에 익은 선율을 들을 수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같또로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안전 귀가하셨는지요? 나비잠님과 비와사랑님.
    가을에 당남섬 코스모스꽃길에서 뵈어요.
  • 작성자 호수 작성시간26.06.22 new 주옥같은 가곡에 대가이신
    홍난파선생님 음악제 아쉬움
    많이 남습니다 지기님 날
    더운날 2개 진행 박수드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같또로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다행이 비가 그쳐서 예정대로 가옥 뜰에서 열렸답니다.
    엄청화님의 열창과 구세군브라스밴드 연주도 좋았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