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토)홍난파가옥선셋콘서트 작성자이같또로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비와사랑 작성시간26.06.21 노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공연 보고 들었습니다. "사공의 노래". "비목", "그리운금강산"., "축배의 노래".등 귀에 익은 선율을 들을 수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같또로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안전 귀가하셨는지요? 나비잠님과 비와사랑님.가을에 당남섬 코스모스꽃길에서 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수 작성시간26.06.22 new 주옥같은 가곡에 대가이신 홍난파선생님 음악제 아쉬움많이 남습니다 지기님 날더운날 2개 진행 박수드립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같또로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다행이 비가 그쳐서 예정대로 가옥 뜰에서 열렸답니다.엄청화님의 열창과 구세군브라스밴드 연주도 좋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