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걷기행사 앨범

2026.6.4 람사르생태공원길

작성자도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0

람사르생태공원ㅡ창원수목원ㅡ빅브릿지ㅡ빅트리ㅡ점심ㅡ용지공원

11명
16,000보

유월의 녹음 숲길 정말 좋았습니다.
오디도 맛보고 산딸기도 따먹는 즐거움으로ㅡ

빅브릿지와 빅트리
새롭게 접하는 기회도 가졌지만 '노력에 대한 댓가는 약하지않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먼길 걸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푹 쉬시기 바랍니다.

샤피니아 다리를 장식하는 길을 건너

람사르생태공원 도착

인증샷!

연못의 수련이 예쁘게 피고

4번째 도착

모두 모였어요

꽃창포

모양이 특이해요

사랑해ㅡ유

솟대

옛날의 마을 터

창원수목원으로ㅡ애기사과

쉬어가세요

간식타임

언제나 이런 즐거움으로

인동초

망종화

가우라(바늘꽃)

고운 글귀로

에키네시아

태산목ㅡ꽃중의 큰 꽃으로

삼동정

수목원에서 바라본 빅트리

언제나 든든한 기둥

측백의 열매가 수두룩

완공된 다리를 건너며

계단길

산딸기 시식 중

빅브릿지

단체 흔적

단풍나무길

빅트리 가는 길

대단한 크기 ㅡ엄청난 투자로 목적이 뭔지 궁금?
정상으로 가려니 개방 시간이 맞지않아 그냥 왔음.

실내모습ㅡ공연장

사화공원의 평생학습관 누리배움터ㅡ9월에 개관

용지공원 가는 길

노랑장미

메꽃

날아온 사진

빅트리와 도원 ㅎㅎ

매주 목요일이 기다려짐은 행복과 즐거움이 공존하기 때문이다.
참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
이 보다 좋을 순 없다.

점심제공해 주신 강용태님
감사합니다.
함께해주시고 간식과 막걸리 그리고 담금주로 입을 즐겁게 해 주신 님들 고맙습니다.
항상 수고하시는 울 회장님
요즘 건강이 걱정됩니다.
건강 챙기시고 무리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개인 볼일이 있어 용지공원길 함께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다음 길에 만납시다.

6월5일 가포 수변공원에서 ㅡ

혼자만의 여유도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